신한베트남은행, HR Asia 선정 2020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상 수상
 
- 우수한 고용환경, 기업문화 인정받아 일하기 좋은 기업상 2년 연속 수상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신한베트남은행이 HR Asia 선정 ‘2020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상은 최적의 근무 환경을 갖고 있는 아시아 기업들에게 주는 상으로 베트남, 홍콩, 싱가포르, 중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대만 등의 아시아 국가에서 매년 시상식이 개최된다.

HR Asia에서는 베트남을 대표하는 기업들의 인적자원 고용 및 운영전략, 근무환경, 기업문화 등을 심층 분석해 수상 기업을 선정했으며 수상 기업 중에는 코카콜라(Coca cola), 오라클(Oracle)등의 글로벌 기업 베트남 현지법인들과 비엣젯 에어(Vietjet air), 바오비엣 라이프(Baoviet life) 등 베트남의 대표적인 기업들도 포함됐다.

특히 올해에는 2019년에 새로 출범한 신한카드의 베트남 법인인 신한베트남파이낸스(SVFC)도 함께 수상해 베트남에서 신한금융그룹의 위상을 더욱 드높였다.

신한베트남은행 관계자는 “신한베트남은행은 1993년 베트남 진출 이후 조직의 가장 큰 자산인 임직원들이 최상의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업무 환경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왔다”며 “신한베트남은행은 임직원 개인이나 팀의 헌신을 잊지 않고 모두가 행복한 기업문화를 만들어 나가는데 더욱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베트남은행은 현지 외국계은행 중 가장 많은 36개 영업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하반기에 추가로 5개 영업점을 개점해 총 41개 채널로 확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