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행정사 논술시험까지 대비하는 에듀윌 ‘2021 2차 합격완성패스’오픈..이벤트 진행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행정사 시험 대비 ‘2021 2차 합격완성패스’ 과정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과정은 2차 논술대비 첨삭 서비스를 제공해 논술 시험까지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다. 실제 시험과 유사한 문제를 풀어볼 수 있고, 현직 행정사가 자필 첨삭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논술 첨삭 서비스의 경우 행정사 수석 합격생이 강조한 ‘쓰기 연습’을 충분히 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이라며 “오직 에듀윌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첨삭 서비스를 통해 어렵지 않게 최종합격까지 도달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고득점을 위한 3회독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이론과정, 실전과정, 마무리과정으로 진행돼 합격생의 학습 패턴을 분석한 솔루션을 제시한다"며 "논술 모의고사 및 해설특강도 특별 제공한다. 답안 작성 연습으로 실전을 대비할 수 있고 해설강의로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2021년 2차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고, 총 15만원 상당의 교재가 포함된 구성이다"고 덧붙였다.

회원가입시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함께 행정사 ‘2021 2차 합격완성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