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에듀윌, 한자시험 2주 만에 끝내는 ‘상공회의소 한자’ 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 기록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한자시험 준비를 빠르게 마칠 수 있도록 마련한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상공회의소 한자 부문 7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 상공회의소 한자 3급 2주끝장’ 교재는 독학으로도 2주 만에 한자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다. 본문을 2주 과정으로 구성해 매일 암기와 복습을 반복할 수 있다. 2주끝장 플래너와 7일끝장 플래너를 수록해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시간관리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어 "본격적인 학습 전 배경지식을 다지는 ‘한자 기본개념’과 유의자, 동음이의어, 사자성어 등을 담은 ‘빠르게 끝내는 한자노트’, 1800자의 한자를 가다나순으로 정리한 ‘한자 찾아보기 PDF’ 자료를 무료로 제공한다"며 "또한 단기 합격을 위해 실력을 향상시키는 ‘최종 모의고사 3회분’과 ‘틀린한자 복습노트’도 담고 있다"고 덧붙였다.

에듀윌 관계자는 “학습 기간, 하루 학습 분량, 학습 방법 등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는 수험생에게 2주 만에 합격이 가능한 결정적인 이유를 제시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에듀윌 상공회의소 한자 3급 2주끝장’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