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파트너스, 국내 스테이킹형 리워드 ‘밀크팩’ 시즌1 런칭

국내 디지털 자산 업계 최초로 자유롭게 넣고 빼는 것이 가능한 ‘플렉서블 스테이킹형 리워드 프로그램’이 탄생한다.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 월렛’을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대표 조정민)는 정해진 기간 내에 자유롭게 참여 및 해지가 가능한 새로운 개념의 스테이킹형 리워드 프로그램 ‘밀크팩’을 내일(9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밀크팩’은 밀크 코인(MLK)을 보유하고 있는 이용자에게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보상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의무적으로 특정 코인을 보유해야 하는 일반적인 스테이킹 모델과 달리, 보관 기간 중 수량에 관계없이 원하는 시점에 넣었다 뺄 수 있는 선택 권한이 이용자에게 주어지며, 이를 통해 시장 상황과 개개인의 편의에 따른 유연한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밀크파트너스 조정민 대표는 “밀크팩은 포인트 통합과 모바일 쿠폰 이외에 추가적인 이용자 혜택을 마련하기 위한 차원에서 만든 새로운 리워드 프로그램의 일종”이라며 “기술적, 혜택적 측면 모두에서 앞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해 나갈 밀크 월렛 서비스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