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 7월 말 견본주택 오픈 예정

현대건설이 시공을 맡고 한국자산신탁이 시행(고려자산개발 위탁)하는 생활 숙박시설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이 오는 7월 말에 모델하우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29-12(C8-1BL)에 지하 4층~지상 44층, 2개동, 608실 규모로 조성되며, 송도신도시 내에서 희소가치가 높은 중소형 면적인 전용면적 77~191㎡인 생활 숙박시설로 공급돼 수요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하우스란 뉴욕 서비스 레지던스를 모티브로 생활을 특별하게 만드는 다양한 공간과 커뮤니티가 포함된 신개념 라이프 공간을 뜻한다.

이처럼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은 단지 내 각종 시설을 통해 나를 위한 소비를 즐기며 강한 구매력을 보이는 이른바 ‘오팔세대(경제력을 갖춘 5060세대)’의 중년들과 1980년대~2000년대 초반 출생한 세대를 통칭하는 ‘MZ세대’에 이르기까지 모든 세대가 만족할 수 있는 다채로운 공간이 마련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은 송도에서도 선호도 높은 역세권 단지로 지역에 들어서 우수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단지와 가까운 곳에 자리한 코스트코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등 대형몰을 비롯해 이랜드몰(예정), 신세계몰(예정), 롯데몰(예정) 등이 들어설 예정이며, 연송초, 신정초, 연송고, 채드윅송도국제학교, 인천글로벌캠퍼스 등 다양한 시설을 통한 뛰어난 자녀교육 환경을 자랑한다"고 밝혔다.

이어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의 모델하우스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77-1에 위치하며 7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사전홍보관은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160,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상가 A동(메르세데스 벤츠 송도 전시장 옆)에 자리하며, 방문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