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트론 블랙 레이븐코인 백서 공동저자,"브레이브코인(BRAVECOIN)은 자산발행 기능의 훌륭한 사례"

레이븐코인 백서 공동저자인 트론 블랙은 "브레이브코인은(BRAVECOIN)은 레이븐코인의 자산발행 기능이 잘 사용된 훌륭한 예"라고 밝혔다.

28일 트론 블랙(Tron Black)은 "미국에서도 레이븐코인의 자산발행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며 "다른 지역에서는 더 쉽게 사용한다"고 밝혔다.

이어 "레이븐랜드와 유니콘엑스는 (레이븐 자산 발행을 사용하는 방법을 세상에) 보여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사진=트론 블랙(Tron Black) 트위터 갈무리
사진=트론 블랙(Tron Black) 트위터 갈무리

한편, "레이븐코인 백서 공동저자 트론 블랙과 레이븐랜드 아담 불 창업자가 지난해 9월 레이븐코인아시아에서 강연을 했다.

트론블랙은 초청 강연에 대해 "행사에 오셔서 레이븐 코인의 새로운 기능에 대해 배워봅시다"며 " 새로운 로드맵 기능은 곧 메인넷에서 활성화될 것이다. 메모, 메시지, 태그 및 제한된 자산이 활성화되면 무엇이 가능해지는가? 나는 세계 어느 곳에서나 레이븐코인 커뮤니티와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이어 "아시아 레이븐코인 미팅은 아시아와 다른 지역의 RVN 팬들을 불러 모아 이 놀라운 오픈소스 프로젝트에 더 많은 인식을 심어줄 수 있는 기회다"고 덧붙였다.

레이븐랜드의 창업자인 아담 불은 초청 강연에 대해 "지난 1년 동안 레이븐코인 네트워크에서 블록체인 솔루션을 개발해 왔다. 레이븐랜드는 블록체인 영화 데모 서비스와 자산 보기 서비스와 같은 일련의 시연 가능한 제품들을 만들었다"며 "이 제품들은 레이븐코인 네트워크에 의해 작동되며, 예로 인터플레네터리 파일 시스템(레이븐코인 자산을 첨부할 수 있는 파일 시스템)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아담 불은 "그래서 네트워크와 파일 버전을 포함하는 파일 시스템을 보호하는 블록체인은 웹 사이트와 관련이 있습니다. 레이븐랜드는 최근 레이븐코인과 레이븐자산을 환전할 수 있는 거래소인 레이벤엑스를 2번째 레이어에 개발했다. 레이븐코인OS 뿐만 아니라, 라즈베리 pi 에서 운영될 운영체제는 여러분의 손 에 들어 맞으며, 은행과 소매업체와 관련된 일반적인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twitter of Tron Black

This is a great example of @Ravencoin  assets being used.  The US _can_ use them, but it is certainly easier elsewhere.  Show the way Ravenland and UnicornX!

Official Announcement

Ravenland DTS announces the launch of #Bravecoin $BVN! 

#Bravecoin $BVN is #RavenCoin coin ecosystem’s first major asset token and will be listed on @UnicornX_EX 

July 31, 2020 
BST 16:00 (Final notice will be posted again!

UnicornX Exchange
·
#UnicornX Listing Announcement

We announce our first Ravencoin asset listing

Token Name : #BRAVECOIN 
Ticker Symbol : $BVN
Pair : $BVN/RVN

July 31, 2020 08:00 UTC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