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레이븐랜드(Ravenland) DTO
사진=레이븐랜드(Ravenland) DTO

[이슈+] 암호화폐는 ICO에서 DTO로 진화 중..레이븐랜드 DTS 플랫폼 28일 런칭 밝혀

레이븐랜드는 디지털 토큰 플랫폼 DTS(Digital Token Solution)를 런칭했다고 28일 밝혔다. 가상자산 시장이 ICO(Initial Coin Offering)에서 DTO(Digital Token Offering)로 진화 중이다.

29일 레이븐랜드에 따르면 레이븐랜드 DTS는 엄선된 레이븐 프로젝트들을 위한 DTO 디지털 토큰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레이븐랜드는 "레이븐랜드 DTS는 메이저 암호화폐 거래소에 엄선된 레이븐 프로젝들이 상장될 수 있도록 서포트할 것이다"며 "레이븐랜드 DTS는 스타트업이 기관투자자로부터 토큰공개와 초기자금(시드)를 투자 받기 쉽게 만드는 도구로 활용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레이븐랜드 랄즈 호프만 COO는 "레이븐랜드는 유니콘엑스 런칭에 이어 유니콘엑스 프로(UnicornX Pro) 런칭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향후 계획을 7월초 밝힌 바 있다.

그는 "유니콘엑스가 레이븐코인 위에 발행될 유틸리티코인 상장 및 거래에 초점을 맞춘 코인 거래소라면, 유니콘엑스 프로는 레이븐코인 자산토큰화에 초점을 맞춘 거래소"며 " "유니콘엑스 프로에서는 전세계 시장경제의 대표적인 자산들인 주식, 금, 은, 지수, ETF 와 같은 자산들과 가치가 연결된 거래수단들을 레이븐코인 위에 토큰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이를 통해 유니콘엑스 브랜드의 가치를 레이븐코인 자산토큰화 생태계의 압도적인 거래 플랫폼 브랜드로 키워나가는 것이 레이븐랜드의 목표이다" 라고 말했다.

Ravenland DTS platform is open

Ravenland DTS offers Digital Token Offering (DTO) solutions for projects that have proven to be legitimate. Ravenland DTS will support the listing of rigorous projects on major crypto exchanges.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