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습도로 머리 말리기가 힘든 장마철, 헤어드라이기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온라인스토어 샤오미몰이 선보인 지하이블 드라이기는 다이슨 드라이기 가성비 모델로 출시 직후부터 놀라운 판매고를 기록했으며 최근 주문이 폭주하면서 일시적으로 서버가 마비되는 등 끊임없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모발이 풍성한 여성들은 누구나 헤어드라이기의 무게 때문에 팔이 아파 손을 계속 바꿔본 경험이 있다. 지하이블 드라이기는 490g의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사이즈로 한 손으로도 부담 없이 들고 조작할 수 있다. 보관할 때에도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기 때문에 더욱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1800w의 파워와 고출력 모터가 뿜어내는 바람은 16.0m/s의 풍속을 자랑하며 2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터보 기능을 이용하면 한 층 강력한 바람을 만들어낼 수 있으며 집중 케어 노즐은 강한 바람이 부드럽게 방사되어 두피에 닿도록 유도해 순간 건조가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파워는 강하지만 일반적인 헤어드라이기보다 10dB이나 작은 소음이 발생해 한결 조용하다.

저렴한 가격의 헤어드라이기를 선택할 때 가장 문제가 되는 안전 사고의 위험도 지하이블 드라이기라면 안심할 수 있다. 공기 흡입구 부분에 고사양 필터를 적용해 공기 중의 먼지가 빨려 들어가지 않는 구조이며 국내 규격에 맞추어 개발한 이중 안전 장치 덕에 스파크나 화재의 위험이 없다. 단선으로 인한 고장,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코드 보호 부싱을 적용했다. 또한 샤오미몰은 지하이슨 드라이기를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1년간 무상 A/S를 제공한다.

현재 샤오미몰에서 지하이블 드라이기를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최신형 헤어드라이기를 3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자세한 내용은 샤오미몰 스토어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