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러스, 브랜드 통합 웹사이트 오픈

오토플러스㈜(대표: 김득명, 이정환)가 기존 개별 브랜드 사이트를 하나로 모아 정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인 브랜드 통합 웹사이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오토플러스는 통합 웹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룰렛 이벤트와 출석 체크 챌린지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전개한다.

오토플러스 플랫폼사업실 양경덕 상무는 “개별 운영되던 브랜드 사이트와 채널을 통합함으로써 고객들의 정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고, 일원화된 브랜드 소통 창구로서의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며 “향후 통합 웹사이트를 중심으로 오토플러스가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고객에게 알기 쉽게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