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에듀윌, ERP 정보관리사 전 자격증 한번에 준비하는 ‘ERP 한방패스’ 선보여..이벤트 진행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ERP 정보관리사 시험 대비 ‘ERP 한방패스’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ERP 한방패스’는 ERP 정보관리사 회계, 인사, 생산, 물류 등 4개의 모듈의 1급과 2급을 포함해 총 8개의 자격증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며 "만족도 100%를 기록한 전문 교수진과 45개월 베스트셀러 1위의 교재로 학습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40% 압축된 커리큘럼으로 학습 시간을 절약해 원하는 모듈의 자격증을 쉽게 취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밝혔다.

이어 "빠른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출제경향 분석 특강, 합격보장 특강과 사이다 특강 등 합격패키지 3종도 무료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왕기초 NCS 패키지 1개월 무료 수강권을 오는 28일까지 구입하는 회원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회원 가입시 5000원 중복 할인이 가능하고, 취업 필수 IT 자격증 5종 인강을 특별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합리적인 수강료로 스펙을 높일 수 있는 에듀윌의 ‘ERP 한방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