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K렌트카 제공
사진=AK렌트카 제공

AK렌트카, QM6, 싼타페 등 신차장기렌트카 오토리스 여름맞이 특가 프로모션 행사 이벤트 진행

AK렌트카는 "인기도 높은 차종인 k7, 4세대 MQ4 쏘렌토 등을 특가로 이용할 수 있는 '8월 여름맞이 프로모션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AK렌트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 행사로 AK렌트카에서는 보증금 없는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가격비교를 실시한다. 월 대여료만 내면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이용이 가능하고 비교 견적은 심사를 통해 검증된 곳에서만 제공받으며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맞는 장기렌트카를 추천 받을 수 있어 보증금 없이 월 대여료만 내면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이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어 "장기렌트카는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되기 때문에 개인, 법인사업들은 비용 처리가 100% 가능한 것이 장점이라 할 수 있으며 LPG 차종 또한 장기렌트카로 이용 가능하다. 경차 밴을 제외한 화물차들은 렌트가 불가하지만 자동차 리스로는 이용이 가능하다.‘ AK렌트카’ 신차장기렌트카는 신차 및 중고차 할부, 리스 등 기존 자동차 구매 방식과 비교했을 때 초기 비용 부담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 자동차 구매 비용 때문에 부담을 느낀다면 초기 비용 없는 무보증 장기 렌트카나 자동차 리스 구매가 가능하다. 신차 장기리스 및 장기렌트카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 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고 덧붙였다.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비교견적 업체 AK렌트카는 "렌터카 업체들의 특판 가격과 계약만료 시 차량가격을 비교 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이 계약기간 종료 후 차량 금액을 미리 알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무보증 장기렌트카(보증금 없는 장기 렌트카)이용을 장려하기 위해 보증보험 가입이 불필요한 상품을 출시해 초기비용 마련에 부담을 갖는 소비자를 돕고 있다"고 전했다.

AK렌트카 관계자는 “서울 뿐 만 아니라 부산, 대구, 인천 등 전국 어디서나 구입 상담 및 렌트, 리스를 요청하면 우수 카 매니저들이 고객의 여건에 맞는 맞춤 견적 및 방문상담 계약을 통해 출고 후 사후관리까지 책임진다. 8월 특가 무보증 장기렌터카 한정 프로모션 특가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AK렌트카는 "이번 프로모션은 최저 견적을 비교해 제공하는 업체별 견적 행사다. ‘최저가 NO마진견적서’라는 슬로건을 걸고 행사 및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며 "같은 차종과 옵션으로 장기렌트카 견적을 산출해도 가격차가 발생하는 이유는 서비스와 제휴 장기렌터카사 차이도 있지만, 업체별 신차 프로모션 적용이 다르기 때문이다.이 밖에 보증금 법인차량 무보증 리스 및 장기렌트, 법인자동차리스, 자동차장기리스 장단점 등 모든 문의는 ‘AK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상담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