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에듀윌, 주택관리사 ‘실전동형 모의고사’ 수험서, 8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 기록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온라인서점 예스24의 주택관리사 부문 8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2020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실전동형 모의고사’ 교재는 이론과 기출문제를 충분히 숙지한 뒤 실제 시험에 앞서 최종연습을 원하는 수험생을 위해 마련된 것이다"며 "실제 시험과 동일한 형태로 구성했으며, 시작시각과 종료시각을 체크하고 각 회차의 과목별 합격점수 및 실제점수를 비교할 수 있다. 또한 시간과 점수 전략을 효율적으로 세울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밝혔다.

이어 "법령 개정이 빈번한 2차 과목의 특징에 맞춰 최근 개정된 공동주택관리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을 포함한 최신 개정법령을 모두 반영했고, 최근 출제경향을 분석해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제유형으로 구성했다. 또한 점점 높아지는 문제의 난이도를 고려해 적절한 문제를 담아냈다"며 "문제풀이 후 간편하게 채점할 수 있는 ‘빠르게 보는! 정답표’를 마련했다. 반드시 알아야 할 핵심이론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어려운 문제는 쉽게 풀어내는 방법을 찾아갈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달아 해설을 체계적으로 구성했다"고 덧붙였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수험서 시리즈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