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에듀윌, 경찰공무원 합격시 수강료 환급 혜택‘독한경찰 평생패스 프리미엄’오픈 및 이벤트 진행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수강료 환급 혜택을 담은 ‘독한경찰 평생패스 프리미엄’ 과정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과정은 기간 한정으로 2022년까지 경찰공무원 시험에 최종합격하는 수험생에게 수강료를 전액 환급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매년 시험에 불합격해도 수강기간이 연장돼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며 "경찰 전용 학습 서비스도 마련돼 있다. 개인 맞춤형 학습계획을 제공하고, 경쟁심을 자극해 학습 의지를 상승시키는 ‘독한 에듀윌 2.0’, 학습매니저가 합격전략을 제시하는 ‘365일 집중관리’, 학습에 도움이 되는 컨텐츠를 제공하는 ‘독한 학습 서비스’, 합격생이 직접 답변하는 Q&A ‘에듀윌 지식인’ 등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추가로 최대 5점의 가산점 획득을 위한 자격증 강의도 제공된다. 실용글쓰기, KBS한국어능력시험, IT자격증, 지텔프, 토익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며 "현재 2020 NEW 봉투 모의고사와 유형별 기출 200제, JJJ 영어 하프모의고사로 구성된 합격 완성 패키지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런칭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5과목 교재를 함께 구매할 경우 ‘이현아 쌩기초 영어’ 강의도 함께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독한경찰 평생패스 프리미엄’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