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살림백서 제공
사진=살림백서 제공

살림백서, 22일 브랜드데이 진행..옷장 제습제 포함 모든 품목 특가 할인 이벤트 진행

살림백서는 여름을 맞이하여 시원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고 22일 밝혔다.

살림백서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철 살림 필수품이며 엄청난 리뷰수를 자랑하는 살림백서 베스트 제품인 배수구클리너, 천연 세탁세제, 세탁조클리너 등 여름 시즌 인기 상품을 포함한 전품목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며 "집안 곳곳에 비치해두고 사용하기 좋은 습기제거에 효과적인 제습제 등 다양한 살림백서 제품들을 오늘만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며 쿠폰을 적용할 경우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어 "오늘 하루 브랜드데이에서 주목할 점은 바로 타임특가 시간이다. 10시~14시, 14~18시 두 번으로 나누어 타임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임특가 품목은 세탁비누, 에어클리너, 키친타올 총 세 가지 품목으로 진행된다. 할인된 행사가에 한 번 더 할인을 적용한 타임특가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필요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고 덧붙였다.

또 "이번 행사는 여름맞이 행사로 시원한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행사 제품 5개 이상 구매 시 치약, 혀클리너, 폼클렌징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와 배송비만 지불하면 치약, 원데이 행주, 폼클렌징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체험팩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있다. 또한 이전에 없던 다양한 신제품들도 할인 품목에 포함되어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네이버 검색창에 ‘살림백서’를 검색하여 브랜드데이 행사 페이지로 접속 가능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