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K렌트카 제공
사진=AK렌트카 제공

AK렌트카, 신차장 렌터카 오토리스 8월 휴가 특별프로모션 행사 이벤트 진행

AK렌트카는 '8월 휴가 프로모션 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AK렌트카 관계자는 "이벤트 행사를 통해 인기도 높은 차종인 제네시스 GV80, 그랜져IG 등이 있으며 기아자동차로는 신형 올뉴K3, 더뉴 K5 등을 특가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어 "신차나 할부가 아닌 오토리스로 구매하면 취득세, 자동차세 등의 세금 부담이 적고 엔진오일 무료 교체 등 차량관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다"며 "무보증 장기렌트카 이용을 장려하기 위해 심사기준을 낮추고 보증보험 가입이 불필요한 상품을 출시해 초기비용 마련에 부담을 갖는 소비자를 돕고 있다"고 덧붙였다.

신차 장기 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비교견적 업체 AK렌터카 관계자는 “서울 뿐만 아니라 대전, 인천 등 전국 어디서나 구입 상담 및 렌트, 리스를 요청하면 우수 카 매니저들이 고객의 여건에 맞는 맞춤 견적 및 방문상담 계약을 통해 출고 후 사후관리까지 철저하게 책임진다, 성원에 힘입어 8월 특가 무보증 장기렌터카 한정 프로모션 특가 행사를 진행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롯데렌터카장기렌트(신차장)를 비롯해 레드캡, 현대캐피탈, KB캐피탈 및 각종 홈쇼핑장 등 20개가 넘는 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수입차 벤츠 및 bmw, 아우디 등 수입차 전 차종을 실시간으로 비교견적을 확인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 가능하다"며 "장기렌트카는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되기 때문에 개인, 법인사업들은 비용 처리가 100% 가능하며 LPG 차종 또한 장기렌트카로 이용 가능하다. 경차 밴을 제외한 화물차들은 렌트가 불가하지만 자동차 리스로는 이용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또, "'AK렌트카’ 신차장 기렌트카는 신차 및 중고차 할부, 리스 등 기존 자동차 구매 방식과 비교했을 때 초기 비용 부담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 따라서 자동차 구매 비용 때문에 부담을 느낀다면 초기 비용 없는 무보증 장기 렌트카나 자동차 리스 구매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