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P 네트워크, 헤지트레이드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디지털 자산화 프로토콜 STP(Standard Tokenization Protocol) 네트워크가 블록체인 기반 소셜 트레이딩 플랫폼 헤지트레이드(HedgeTrade)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헤지트레이드는 세계 최고의 트레이더들이 서로의 지식을 공유하는 블록체인 소셜 트레이딩 플랫폼으로, 트레이더들은 스마트 계약 기반 암호화폐 시세에 관한 청사진을 제공하고 투자자들은 해당 청사진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트레이더의 예측이 맞을 경우 해당 트레이더에게 HEDG 토큰이 지급되며 내용이 맞지 않으면 구매자는 청사진을 구매하기 위해 사용한 HEDG 토큰을 환불 받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헤지트레이드는 STP 네트워크의 자체 토큰 STPT에 대한 트레이딩 페어를 플랫폼에 추가하며, 트레이더들은 헤지트레이드 내에서 STPT에 대한 시세 예측 및 전망을 자유롭게 주고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양사는 향후 글로벌 커뮤니티를 통합하고 사용자 층을 확대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데이비드 와슬렌(David Waslen) 헤지트레이드 대표는 “헤지트레이드에게 아시아 마켓은 매우 중요한 전략 거점이며, STP 네트워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다양한 많은 아시아 시장 사용자들의 유입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