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에듀윌, 주택관리사 ‘막판역전 2차 파이널 패키지’ 과정 오픈 및 수강생 모집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막판역전 2차 파이널 패키지’ 과정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이 한달 앞으로 다가 온 가운데 이번 강의는 8시간 완성 ‘이론 총정리 특강’과 회차별 문풀훈련 ‘실전모의고사 특강’으로 구성된 패키지다"며 "본 강의는 핵심이론과 실전연습을 모두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최근 시험의 핵심지문을 파악해 올해 출제경향을 예측하고, 출제 문항 분석을 통해 과목별 빈출이론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총 7번의 모의고사를 통해 회차별 약점을 보완하고 기출과 유사한 실전 연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밝혔다.

이어 "온라인서점 YES24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 수험서와 한국산업인력공단 평균합격률 보다 4배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수진들의 노하우를 응집해 이번 커리큘럼을 구성했다"며 "2년 연속 주택관리사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한 에듀윌에서 마련한 막판역전 파이널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