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얼리버드 인강 특별 할인전' 및 교재 증정 이벤트 진행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산업안전기사 수험생들을 위해 얼리버드 할인전를 마련했다고 26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2021년 산업안전기사 합격을 목표로 일찍 시험준비를 시작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전 상품을 최대 40%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인강과 함께 교재 구매 시, 2021년 교재를 예약 제공하는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며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는 산업안전(산업)기사 단기패스 과정을 비롯해 0원 합격패스와 연간패스 등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온라인 전 강좌에 한해 적용된다"고 밝혔다.

이어 "에듀윌 산업안전(산업)기사 단기패스는 수강기간 2개월을 추가로 제공해 수강 신청일로부터 총 8개월간 수강할 수 있는 단기합격 커리큘럼을 포함한다. 0원 합격패스는 2021년 1회 실기 시험일까지 수강이 가능하다.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주고, 불합격 시에는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준다"며 "연간패스는 2022년까지 총 2년간 산업안전(산업)기사 전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이다. 현재, 2020년 및 2021년 교재를 선착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에듀윌 산업안전(산업)기사 특별 할인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