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에듀윌, 주택관리사  입문특강 무료 제공 이벤트 진행..‘유망 자격증’ 시험 공부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 위해

주택관리사 자격증은 은퇴 후에도 취업이 가능한 유망자격증으로 인기가 많다. 그에 따른 수요와 시장이 커지면서 많은 수험생들이 몰리고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주택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싶어하는 수험생을 위해 ‘입문특강 0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 입문특강은 주택관리사 시험공부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들에게 공부 방법과 핵심포인트를 강의하며, 과목별 필수 개념들을 빠르게 정리해볼 수 있도록 마련된 것이다. 초보 수험생이나 타사강의에 만족하지 못하고 동차합격을 노리는 재수생들에게 유용하다"고 밝혔다.

이어 "에듀윌은 이번 과정을 통해 이론완성, 실전연습, 최종점검의 체계적인 3단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탄탄한 기초실력을 완성할 수 있으며, 1차 시험과목에서 반드시 필요한 포인트만을 짚어 보다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며 "에듀윌이 제공하는 강의는 민법, 회계원리, 시설개론 등 주택관리사 세 과목이며, 과목별 10강, 총 30강의 강의를 제공한다. 해당 특강은 에듀윌 회원이라면 100%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신청일로부터 7일간 수강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