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파트너스, 다날핀테크 페이코인과 전략적 사업제휴 파트너십 체결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를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대표 조정민)가 다날핀테크의 블록체인 기반 결제 플랫폼 페이코인과 손잡고 ‘공동사업 추진 및 프로모션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밀크파트너스와 다날핀테크는 실생활에 유용한 블록체인 서비스의 대표주자이자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하는 선두 기업으로, 각각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 k)’와 결제 서비스 ‘페이코인’을 제공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파트너 기업의 공동 유치, 공동 협력 사업 등을 적극 추진할 예정이며, 국내 블록체인 생태계 강화와 산업 활성화를 위해 다각적인 협업체계를 구축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밀크파트너스 조정민 대표는 “밀크와 페이코인은 각각 결제와 리워드라는 다른 영역의 서비스이나, 고객의 구매행위와 밀접하게 연결되는 만큼, 두 서비스가 결합할 경우 높은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의 사업 노하우와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다양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낼 것”이라고 말했다.

밀크는 다양한 기업의 포인트를 통합하고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로 현재 야놀자, 신세계면세점 등이 파트너사로 참여하고 있으며, 다양한 기업들과 얼라이언스 참여를 위한 논의를 진행 중에 있다.

지난달에는 블록체인 기술 기업 람다256과 DID(분산형 신원인증) 사업 추진 및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하는 등 서비스 확장을 위한 기반을 착실히 다져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