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글로벌오더 제공
사진=글로벌오더 제공

언택트 서비스 업계 할인 이벤트 공세..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 영향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조치를 정부가 수도권을 중심으로 오는 13일까지 일주일 더 연장시켰다. 비대면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들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주식회사 글로벌오더는 "타임오더 앱을 이용하는 가맹점들을 대상으로 희망 매장에 한하여 할인을 제공하며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000원 티캐시 쿠폰 및 매장과 관계없이 타임오더를 이용하여 일정 주문을 달성한 경우 최대 5,000원의 티캐시 쿠폰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달의민족과 배민라이더스에서는 발급일로부터 14일간 유효한 2,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9월의 매주 금요일마다 최소 1만 원 이상으로 주문 시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플라이데이(FLY DAY)’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SPC그룹의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자사 배달 앱 해피오더에서 커피와 디저트를 배달 주문하는 고객에게 배달비 2,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며 샌드위치 전문점 ‘에그슬럿’ 역시 13일까지 해피오더로 1만 5,000원 이상 주문하면 무료로 제품을 배달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에 따라 매장 내부 취식이 어려워지자 e쿠폰 유효기간을 두 달 연장하기도 했다.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30일 만료 예정인 e쿠폰의 유효기간이 60일씩 연장된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