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펀드, 투자자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 한도 증액 나서  소득적격∙전문투자자 전환 이벤트 진행

종합 간편투자 서비스 기업 어니스트펀드(대표 서상훈)가 투자자의 보다 여유로운 투자한도 확보를 위한 소득적격∙전문투자자 전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일반 투자자가 소득적격∙전문투자자로 전환 등록하고 이벤트 기간 내 100만원 이상 누적 투자하면 5만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만약 친구에게 어니스트펀드 간편투자 서비스를 추천하여 친구가 소득적격∙전문투자자로 등록하고 이벤트 기간 내 100만원 이상 누적 투자를 완료하면, 해당 이벤트 조건을 충족한 친구 1명당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을 무제한 지급받을 수 있다.

일반 투자자였던 고객이 소득적격∙전문투자자로 등록하게 되면 기존에 1천만원이었던 투자 한도를 총 4천만원으로 증액할 수 있어, 보다 다양하게 투자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소득적격∙전문투자자 등록 요건은 어니스트펀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은 9월 15일(화)부터 10월 31일(토)까지로, 혜택 증정은 11월 30일(월)에 진행될 예정이다.

어니스트펀드 관계자는 “소득적격투자자나 전문투자자 자격을 갖추고 있지만, 그 사실을 잘 인지하지 못해 일반 투자자의 한도로 투자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투자한도 증액 가능에 대한 정보 및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투자할 수 있는 어니스트펀드 모바일 앱으로 더 여유로운 투자 한도와 함께 다양한 투자 상품을 만나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8월 27일 시행된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 및 이용자 보호에 관한 법과 관련하여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이하 온투업) 등록 신청 준비를 마친 어니스트펀드는 제도권 금융사로의 도약을 앞두고 신뢰도 높은 투자 환경 조성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