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ZET, 코로나19 대유행 상황서 비대면 마케팅 선보여

(주)BITZET(대표 김보성)는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대유행 상황에서 비대면 마케팅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BITZET 관계자는 "계열사인 은 유럽 명품을 직거래하는 시스템을 적용, 온오프라인의 직구몰 보다 저렴한 가격을 측정하고 있으며, 일반 상품 또한 공장 직거래를 통해 거품을 뺀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어 "남녀노소 누구나 룰렛 게임을 통해 작은 금액으로도 제품을  획득할 수 있는 쇼핑몰 콘셉트을 지녔다. ZETON Life 쇼핑몰 내에 리조트, 호텔, 요트, 캠핑촌을 사전 예약할 수 있는 툴을 제공하며, 특히, 우수한 한국 제품을 해외 소비자들이 배송 받을 수 있는 배송시스템을 갖췄다는 게 장점이다. ZETON Life 쇼핑몰은 빠른 배송, 정확한 배송을 목표를 한다"고 덧붙였다.

김보성 대표는 "지금까지 해외 여행 플랫폼으로 의존하던 패턴에서 코로나 여파에도 불구하고 국내의 우수한 여행 플랫폼으로 조금씩 성장시키고 있다. 앞으로 무궁무진한 성장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주)BITZET는 지난 5월 26일 밋업을 했으며 지난 7월 17일 부터 8월 23일까지 부산 수영구 요트경기장에서 체험이벤트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BZETcoin은 빅원(BigOne)거래소에 상장 거래 중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