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닷컴 모바일 앱과 거래소 한국어 버전 출시

가상자산 시가총액 9위 크립토닷컴코인(CRO) 및 전 세계 3백만 사용자를 보유한 결제 및 가상자산 플랫폼 선두기업 크립토닷컴이 17일 자사 앱과 거래소 한국어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크립토닷컴 관계자는 "한국어 버전은 이달 초 출시된 프랑스어와 스페인어에 이어 크립토닷컴이 지원하는 세번째 비영어권 언어다. 한국은 전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가상자산 시장 중 하나로, 이번 출시로 크립토닷컴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는 잠재적 사용자 기반이 획기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크립토닷컴 공동 창업자 겸 CEO 크리스 마자렉(Kris Marszalek)은 “한국을 위해 특별한 로드맵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번 출시는 그 로드맵에 있어 첫 걸음일 뿐”이라며, “한국은 자사의 앱과 거래소에서 지원하는 세번째 비영어권 언어로, 앞으로 더 많은 언어가 추가될 예정이오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크립토닷컴은 현재 자사의 선불형 가상자산 비자카드를 유럽, 미국 및 아태지역 국가로 배송하고 있다. 이 외에 가상자산 스테이킹 상품인 크립토언(Crypto Earn), 대출 상품인 크립토크레딧(Crypto Credit)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 디파이 열풍에 따라 크립토닷컴 디파이 월렛(DeFi Wallet) 및 디파이 스왑(DeFi Swap)을 출시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