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에듀윌, 경영학·CPA·사회복지사2급 학점은행제 수강생 위한 ‘특급’ 혜택 지원 이벤트 실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원격평생교육원이 학점은행제 과정을 수강하는 학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먼저 민간자격증 무료 제공이 있다. 모든 수강생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된 45개의 자격증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친구 추천제도를 통해 상품권을 무제한 증정하며, 6개의 세분화된 장학제도를 통해 장학금 혜택도 지원한다"며 "매 차시 6과목 이상 수강할 경우, 에듀윌의 자격증 및 공무원 과정을 20% 할인된 수강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어 "‘多多多 다이렉트’ 이벤트를 통한 수강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학습설계 상담 이력이 없는 회원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다. 직접 수강할 과목을 맞춤 설계하고 장바구니에 담으면 75%의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것이다"며 "이 외에도 한경 테샛, 매경 테스트, 전경식의 편입영어, IT자격증 7종 강의도 제공된다"고 덧붙였다.

경영학, CPA, 사회복지사2급 학점은행제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