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에듀윌,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에듀윌 공인중개사가 마련한 'LIVE 출제예언특강' 합격 강의 오픈 및 이벤트 진행

2020년 제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오는 10월 31일에 치러지는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단기간에 학습을 완성할 수 있도록 ‘LIVE 출제예언특강’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이번 특강을 통해 수험생이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과목별 핵심 이론을 단 8시간으로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합격자 수 1위를 공식 인증 받은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최근 시험의 핵심지문으로 2020년 출제 경향을 파악하고, 전 과목 핵심 이론 압축 정리와 중요도 높은 지문만을 모아 시험 전 최종 점검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또한, 각 단원별 출제 가능성이 높은 부분만 정리하여 여러 자료를 찾아볼 필요 없이 한 눈에 핵심을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학원 현장강의를 실시간 라이브 중계해 몰입감을 살렸으며, 중요도 높은 지문만을 모아 시험 직전 최종 점검할 수 있도록 학습 효율을 높였다"며 "이 밖에도 업계 일타강사로 통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명품 교수진들의 온라인 강의를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단기간에 성적을 향상 시킬 수 있는 합격비법을 전수한다.에듀윌 공인중개사 ‘LIVE 출제예언특강’이벤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