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에듀윌,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교재 구매 시 ‘3법 교과서’ 무료 제공 이벤트 진행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교재 구매를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 시 ‘3법 교과서’를 비롯 봉투모의고사 등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3법 교과서는 처음 시작하는 경시생도 3법(형법, 형사소송법, 경찰학개론)에 대한 핵심만 철저하게 공부할 수 있는 자료집이다. 기초이론 및 핵심이론을 다지고 학습 방향을 수립하기 용이하다"며 "여기에 실제 시험과 같이 구성된 총 3회분의 경찰공무원 봉투모의고사를 비롯, 자동채점 및 성적결과분석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어 "해당 이벤트는 예스24 등의 온라인 서점에서 에듀윌 경찰공무원 교재 구매 시 포인트 차감 등의 형식을 통해 받을 수 있다.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기본서, 판례집&면접 도서, 기출문제집, 파이널 모의고사 등 다양한 교재를 출간 중이다"며 "에듀윌의 2021년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기본서는 2022년 시험 개편 전 경찰공무원 시험 합격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영역별 출제경향과 출제 비중을 제시하는 등 학습 전략을 제시하며, 수험생들의 불편을 최소화해 편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본문을 구성했다"고 덧붙였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시험 교재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예스24 등 온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