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K렌트카 제공
사진=AK렌트카 제공

AK렌트카, 10월 한 달간 온·오프라인 초특가 이벤트 실시..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할인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 회사 ‘AK렌터카’가 10월 한 달간 온·오프라인 초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AK렌트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10월 말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온·오프라인의 제휴업체들의 견적을 비교한 뒤 소비자에게 최저가로 차량들을 안내한다. 현재 gv80, 셀토스, 4세대 신형 쏘렌토 등 SUV차량들을 비롯한 그랜저IG, K7 등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등 각종 차량들이 준비됐다"며 "아울러 렌트 및 리스 프로그램의 심사기준의 완화와 할인율이 추가 적용되어 부담이 없이 차량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용요금이나 차량과 관련된 문의를 제공하는 무료 실시간 견적서비스도 동시 진행되어 간편하게 정보들을 알아볼 수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검증된 곳에서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견적을 제공 받기 때문에 다른 업체 대비 저렴한 이용요금을 자랑한다.”라며 “엔진오일 무료교체 등 각종 차량관리도 사후관리로 제공 중에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AK렌트카는 서울뿐만 아니라 전국각지에 장기렌트 및 자동차리스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전담 카매니저들이 개인의 상황에 따라 1:1 맞춤 견적제공과 방문상담을 지원하고 있어 이용만족도가 높다"며 "별도의 보증금 없이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무보증 상품 등 렌트 및 리스상품들은 모두 24개월부터 60개월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AK렌트카’는 수입차리스 벤츠 BMW 아우디 등과 제휴를 통해 프로모션 할인된 견적의 자동차리스 이용 및 비교 견적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