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페이코 포인트’로 애플 서비스 결제 시 할인 이벤트 진행

NHN페이코(대표이사 정연훈)가 추석 연휴를 맞아 ‘페이코(PAYCO)’로 애플(Apple) 서비스를 결제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10월 10일까지 애플 앱스토어(Apple App Store), 인앱결제(IAP), 애플 뮤직(Apple Music) 등 애플 서비스를 ‘페이코 포인트(PAYCO Point)’를 사용하여 결제하는 이용자에게 4,000원을 즉시 할인해 주는 이벤트다. 

‘페이코’ 이용자는 ‘페이코’ iOS앱 내의 쿠폰 메뉴 및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애플 서비스 4,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매일 선착순 750명에게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할인 쿠폰 다운로드 후, 애플 서비스에 ‘페이코 포인트’를 결제수단으로 추가한 뒤 4,100원 이상 결제하면 4,000원이 즉시 할인되는 방식이며, 할인 혜택은 기간 내 최초 결제 1회에 한해 적용된다.

쿠폰 이벤트 할인과 더불어 페이코 충전 포인트로 결제 시 기본 제공되는 2% 페이코 포인트 적립혜택도 횟수 제한 없이 계속 진행된다. 

NHN페이코 측은 “페이코 가맹점 할인 혜택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추석맞이 애플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코로나로 인해 예년보다 조용한 추석 연휴를 맞은 가운데, 페이코의 할인 혜택이 비대면 온라인 여가 생활에 활력을 더하며 즐거운 추석 분위기 조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