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교재, 9월 베스트셀러 1위 기록…꾸준한 판매량으로 상위권 올라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하는 사회복지사 1급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9월 사회복지사 월별 베스트 1위부터 3위까지를 모두 차지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베스트셀러 1위에는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기출문제집이 이름을 올렸다. 2위에는 통합이론서, 3위는 핵심요약집이 차지하는 등 꾸준한 판매량으로 1위부터 3위까지 상위권을 모두 점령했다"며 "‘2021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기출문제집’은 최근 6개년 기출문제를 체계적으로 풀어볼 수 있는 단원별 문제집이다. 과락을 방지하기 위한 필수 키워드를 수록해 이론부터 기출까지 한 번에 마무리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또한,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기출문제집에는 18회 최신 기출문제를 모의고사 형태로 수록해 놨다. 실제와 동일한 답안 카드로 마킹 연습을 할 수 있으며, 자동 채점 및 성적 분석 서비스를 특별 제공한다"며 "1년에 한 번 시행되는 사회복지사 1급 국가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최소 시간 에 효율적으로 공부해야 한다. 이에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기출문제집은 20일 단기 합격 커리큘럼으로 빠르고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덧붙였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 인터파크 도서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