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에듀윌, 토목기사 신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회원혜택 4종 무료 이벤트 진행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토목기사 신규 수험생을 위해 회원 혜택 4종을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회원 혜택으로 첫번째는 ‘토목기사 핵심개념서’가 있다. 해당 교재는 전 과목의 주요 개념과 출제 포인트를 한 번에 정리한 것으로, 전공자와 비전공자 모두 핵심 개념을 간추려 반복학습이 용이하다"며 "다음은 기초수학 특강, 초음속 공식암기법 특강, 기출문제 해설특강으로 구성된 ‘합격 안전빵 특강 3종’이다. 기초수학 특강은 수포자도 6시간 만에 기초수학을 마스터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이며, 초음속 공식암기법 특강은 편하게 이해하고 쉽게 외우는 방법을 터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기출문제 해설특강은 실제 시험의 흐름과 난이도를 체험하고 명확한 공부방향을 제시한다"고 밝혔다.

이어 "모든 전문 교수진의 기본이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전강사X전과목 기본이론’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마지막으로 빠른 합격을 위한 합격 솔루션을 담은 ‘초보 수험 가이드’도 마련돼 있다. 초보 수험생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다"며 "에듀윌 토목기사 무료 회원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