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 공공의주방, ‘슬기로운 차(Tea) 생활’오는 24일 비대면 온라인 클래스 진행

요리고수 비법 공유 플랫폼 ‘㈜공공의주방(대표 안상미)’이 오는 24일과 31일 이틀간 ‘온가족이 즐기는 슬기로운 차(Tea)생활’이라는 타이틀로 차에 대한 양방향 온라인클래스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공공의주방은 비대면 시기에 맞춰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온라인 화상웹 ZOOM을 활용한 양방향 온라인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클래스는 하동지방에서 대를 이어 유기농 녹차를 재배하는 ‘한밭제다’가 함께한다. 

공공의주방은 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중소벤처기업부가 설립, 창업진흥원·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공동 운영하고 있는 판교 창업존의 입주기업이다. 

클래스에 필요한 식재료는 집 앞까지 쿠킹박스로 배송되며, 수업은 요리 선생님과 실시간 소통을 통해 함께 요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슬기로운 차 생활’ 기획전에서는 ‘한밭제다’에서 직접 재배한 차와 다식 만들기에 필요한 콩가루 등이 쿠킹박스로 배송된다.  

클래스는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1회차 ‘차와 친해지기’는 차 종류, 차에 따라 우려내는 방법을 알아보고, 차의 색과 향을 느껴보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2회차 ‘다식 만들기’에서는 콩가루로 다식을 만들고 다식과 함께 차를 맛보는 시간을 갖는다. 

온라인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주말 오후, 집에서 온가족이 함께 티타임을 가지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해당 기획전은 공공의주방 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