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Dree 제공
사진=Dree 제공

DrEE 프로젝트, 글로벌 거래소 빅원거래소(BigOne)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DrEE (대표 Annon)는 지난 20일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빅원(BigOne,COO 주상)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DrEE 관계자는 "빅원거래소(BigOne)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외 레저·스포츠 산업의 상생 모델 구축, 중국 사업 현지화 공동 검토 등 다양한 협업을 통해 블록체인 시장에 건전하고 새로운 변화를 선도할 것이다"며 "다양한 여가 활동과 엔터테인먼트에 블록체인을 접목하여 보다 건전하고 재미있는 프로젝트이다. DrEE(Ditection of E-commerce & Entertainment) 프로젝트는 탁구, 당구 등 여가 활동의 기록들을 블록체인에 저장하여 이용자, 시설임대업자, 협회 등 여러 집단에서 의미있는 이용을 지원하는 플랫폼과 이를 지원하는 DeFi site로 구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DrEE 이용자는 자신의 활동 내역을 공개함으로 다양한 이용자와의 경기 기회를 갖거나 대회 참가, 후원을 받을 수 있으며, 시설 임대업자는 크고 작은 대회를 개최하여 추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각 레저 활동 협회 및 단체에서는 엘리트 이용자의 발굴과 여가 활동 장려를 위한 다양한 계획를 수립할 수 있어 새로운 이용자를 유입하게하는 긍정적 순환고리를 기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