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엠은 테크B 콘퍼런스' '일상 속 블록체인 킬러 서비스 2021' 주제로 오늘 2시부터 개최한다.  

테크엠 관계자는 "본 행사는 온라인으로 개최되며 테크엠 유튜브 채널에서 무료로 누구나 시청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테크M 콘퍼런스는 그라운드X 한재선 대표, 언체인 이홍규 대표가 각각 '디지털 자산,블록체인 킬러 서비스를 향하여','블록체인 대중화를 위한 라인의 여정'으로 키노트로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는 3개의 세션으로 나뉘어져 있다. 세선1 금융서비스에서는 해시드 김성호 파트너가 '디파이가 가져올 미래의 금융', 다날핀테크 김영일 팀장은 '칠절한 가상자산 금융서비스를 위하여',밀크파트너스 우성남 CBO는 '잊고 있던 자산의 재발견',랜드박스 이장우 블록체인 랩장은 '부동산 투자에 혁신을 더하다' 주제로 강연을 한다.

세션2에는 DID서비스로 강연을 시작한다. 코인플러그 서문규 본부장은 '블록체인과 DID 기술의 상용사례를 통한 미래비전 조망', 람다256 오재훈 CTO는 루니버스 DID My Identity is Mine 이슈를 들고 나왔다. 'DID가 열어갈 데이터 주권,마이데이터 시대'는 아이콘루프 김종협 대표가 준비했다.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는 세션 3으로 마련됐다. 세션3에서는 썸씽 김희배 대표, 스카이피플 홍정기 부사장,무비블록 강연경 대표를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