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연말 맞이 알툴즈-알약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인공지능 서비스 전문기업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는 PC용 유틸리티 SW 패키지 ‘알툴즈(ALTools)’의 신규 제품군 출시를 맞이해, 신규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스트소프트는 올해 알툴즈 신규 제품으로 사진편집 전문 프로그램 ‘페인트샵 프로 for 알툴즈’와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 ‘알씨 v9.0’을 선보이며, 지난 10월 ‘알툴즈 통합팩 2021’을 정식 출시했다.

‘페인트샵 프로 for 알툴즈’는 글로벌 미디어 소프트웨어업체 코렐(Corel)의 ‘페인트샵 프로 2020’을 코브랜딩(Co-branding)해 한글화한 제품으로, 기본 사진보정 및 편집기능과 그래픽 디자인 등의 고급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알씨 v9.0’은 기존 이미지 뷰어 기능에 캐드(CAD) 뷰어를 추가해, 활용도를 크게 높인 제품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연말 프로모션은 ‘알툴즈’와 ‘알약’ 등 자사 제품을 100만원 이상 신규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 구매한 제품 금액에 따라 ▲쌀 나눔 기부권, ▲자사 협업 솔루션 ‘팀업(TeamUP)’ 1년 사용권, ▲전자기기 중 하나를 증정한다. 만약 고객이 쌀 기부를 선택할 경우 신청 고객명으로 기부가 이뤄져, 연말연시 따뜻한 나눔 행렬에 동참할 수 있다.

또한, 최근 코로나 19 확산으로 비대면 근무에 필요한 솔루션 도입을 고민하는 기업의 경우, 프로모션 상품으로 기업용 협업툴 팀업의 1년 사용권을 받을 수 있어 비용 절감 효과도 기대해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비대면 안면인식 열화상 카메라, ▲LG전자 그램 노트북,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마사지건, ▲휴대용 미니 빔프로젝터 등 기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이스트소프트 김준원 영업본부장은 “그동안 알툴즈와 알약 제품을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연말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춘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고객 여러분이 효율적이고 안전한 업무 환경 구축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과 기술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알툴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 문의를 남긴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