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오프라인 결제 이용자 대상 당첨 이벤트 진행

NHN 페이코(대표 정연훈)는 오프라인 결제 이용자를 대상으로 ‘페이코 포인트(PAYCO POINT)’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페이코 이용자는 오프라인 결제처에서 ‘바코드 및 QR스캔 결제’을 활용한 PAYCO 결제 또는 삼성페이 결제 시 자동으로 당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00% 당첨 쿠폰이 발행되었다’는 알림이 수신되면 ‘쿠폰 확인하기’로 이벤트 창에 진입, ‘터치하여 상자열기’를 누르고 당첨금을 확인하면 포인트를 즉시 지급받는다. 이벤트는 매일 하루 두번씩 월 20회 참여 가능하며, 당첨금은 최대 5만원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NHN페이코는 올해 초부터 페이코 이용자들에게 간편한 오프라인 결제 경험과 더불어 실질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100% 당첨 이벤트’를 지속 운영해오고 있다. 또한 이용자의 소비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서비스 이용 실적에 따라 높은 혜택을 제공하는 리워드 제도 ‘슈퍼세이브(SUPER SAVE)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2016년도부터 운영중인 '페이코 슈퍼세이브 프로그램'은 구매 건수와 금액에 따라 VIP 등급을 산정, 다양한 결제 및 금융 혜택을 제공하고 결제, 충전, 쇼핑, 교통, 금융 서비스 이용 실적에 따라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결제 이용자의 경우, 오프라인 결제 시 결제 금액의 1%, 온라인 결제 시 0.2%를 적립할 수 있고, 페이코 포인트를 충전해 결제하는 경우에는 결제 금액의 2%까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페이코 쇼핑적립 채널을 통해 가맹점으로 이동해 쇼핑을 결제하는 경우에는 쇼핑몰별 적립 비율에 따라 최대 8%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페이코 티머니 및 캐시비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3%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페이코 쿠폰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추천인에게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적립해주는 '페이코 쿠폰 공유 포인트' 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NHN페이코 측은 “항상 이용자의 입장에서 유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기 위해 고민하고 시즌 프로모션 및 쿠폰을 수시로 마련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당첨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이용자들이 페이코가 제공하는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