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노, ‘땡스다노데이’ 프로모션 진행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2관왕에 오른 다노가 수상의 기쁨을 11월 한 달 동안 고객과 함께 나눈다. 

여성 피트니스 토탈케어 스타트업 다노(공동대표 정범윤·이지수)는 11월 내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땡스다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노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의 온라인PT 서비스 부문 및 저칼로리 대용식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것에 따른 고객 감사 차원이다. 다노는 지난 9월 온라인 PT 서비스 ‘마이다노’(온라인PT 서비스 부문)와 믿고 먹는 영양성분·식단의 정석 쇼핑몰 ‘다노샵’(저칼로리 대용식 부문)으로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2개 부문 수상에 성공한 바 있다. 

먼저, 16일부터 오전 10시부터 30일 자정까지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노 통합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 품목은 총 58개다. 다노 브라운라이스소울 시리즈, 다노 단백질 초콜릿, 다노한끼 닭가슴살, 다노 프로틴 다노바 등 다노샵을 대표하는 베스트셀러인 PB(Private Brand) 식품은 물론, 다노 홈트 매트, 다노 바이브 요가링, 다노 폼롤러 등 기능성과 편의성을 두루 인정 받은 홈트(홈트레이닝)용품도 대거 포함됐다. 품목별 할인율 등 이번 할인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다노샵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어서 오는 30일까지 다노샵 홈페이지와 다노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 룰렛을 돌려 당첨되면 아이폰12, 애플워치6를 비롯해 다노 포인트, 다노샵 쿠폰 등 푸짐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다노샵 회원이라면 누구나 하루 한 번 참여할 수 있으며, 룰렛 이벤트를 친구에게 공유 시 한번 더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16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2시간 동안 리워드형 광고 플랫폼 ‘버즈빌’과 함께 ‘다노샵 땡스다노데이 퀴즈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성퀴즈 형태로 출제되는 다노샵 관련 문제의 정답을 맞춘 모든 이에게 포인트를 지급하는 행사로, 엘포인트 모아락, 현대포인트 H·락, KT 클립, CJ ONE 원더락, 허니스크린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정답 관련 힌트는 네이버에서 ‘땡스다노데이’를 검색하면 쉽게 확인 가능하다. 

다노 이지수 공동대표는 “저염, 저당, 저자극으로 대표되는 다노 고유의 식품 철학과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위한 습관의 힘이라는 다노의 가치를 함께 공감하고 지지해주는 수많은 고객님 덕분에 한국을 대표하는 다이어트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그간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고자 마련한 이벤트인 만큼, 보다 많은 고객님께서 이용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노는 여성을 위한 토탈 다이어트 솔루션을 제공하는 여성 피트니스&다이어트 토탈케어 스타트업이다. 2013년 4월 올바른 다이어트 정보를 알리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시작해, 2013년 7월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습관성형 다이어트 정보’ 다노앱, 2014년 4월 믿고 먹는 영양성분·식단의 정석 다노샵, 2014년 12월 여성 전문가들이 만든 온라인 PT 마이다노를 연이어 론칭했다. ‘습관성형’이라는 새로운 철학에 기반한 다이어트 솔루션으로 국내 다이어트 시장의 패러다임을 혁신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2015년 9월 GS홈쇼핑과 아주IB투자에서 22억원 시리즈A 투자를 유치한 데 이어, 올 초 뮤렉스파트너스∙SV인베스트먼트∙GS홈쇼핑∙아주IB투자로부터 40억원 상당의 시리즈B투자를 유치했다. 다노의 누적 투자금은 약 65억원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