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쓱 블랙 쇼핑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SSG닷컴은 이번 행사를 할인 카테고리에 따라 크게 2회로 나눠 진행할 계획이다. 16일부터 22일까지는 패션과 뷰티, 스포츠, 유아동을 중심으로, 23일부터 29일까지는 가전, 생활, 식품 카테고리 상품 할인에 들어간다.

이에 오는 22일까지 열리는 첫 번째 행사에는 패션 바이어가 선정한 겨울 패션 아이템 및 해외직구 상품을 최대 85% 할인해 선보인다. SSG닷컴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을 비롯해 ‘프리미엄 아울렛’,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 등도 함께 참여한다.

패션에서는 ‘바바패션’, ‘킨록’을 최대 70% 할인하는 패밀리 세일을 실시하며 ‘지컷’, ‘커스텀멜로우’ 상품을 단독 특가에 준비했다. 잡화에서는 ‘엘리자베스스튜어트 여성 삭스 스니커즈 레더’를 68% 할인한 31,500원에, ‘락피쉬웨더웨어 뮬 모카신’을 51% 할인한 28,900원에 판매한다. 스포츠는 ‘밀레 타모르 구스다운’을 25% 할인한 141,800원에, ‘빈폴스포츠 덕다운’을 23% 할인한 122,200원에 선보인다.

한편, SSG닷컴 내 ‘해외직구’ 상품도 함께 소개한다. 해외 직구족에게 ‘블랙프라이데이’가 유명 행사인 만큼 SSG닷컴이 엄선한 해외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해외직구 서비스를 알린다는 복안이다. ‘아미’ 의류, ‘APC’ 가방, ‘노비스’, ‘몽클레어’ 프리미엄 패딩 등 20 FW 신상품을 선보인다.

상품 할인 외 추가 혜택을 위해 매일 오전 9시 선착순 1만명에게 4종 쿠폰팩도 발급된다. SSG닷컴은 SSGPAY로 결제시 최대 9%, 일반 결제시 최대 7%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이마트몰에서 사용 가능하며 패션, 잡화, 스포츠, 아웃도어, 유아동 카테고리에 적용 가능하다.

첫 번째 행사 기간 동안 SSG닷컴 내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에서도 최대 85% 할인하는 ‘홀리데이 메가뷰티’ 행사가 동시에 열린다.

뷰티 상품 선출시, 한정판 등을 준비해 행사 차별화에 나섰다. ‘더바디샵’, ‘디어달리아’, ‘킬리안’ 홀리데이 상품을 먼저 출시해 선보이며, ‘마몽드 레드세럼 콜라보 세트’, ‘르네휘테르 샴푸&오일 기획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단독 기획 상품도 눈에 띈다. SSG닷컴은 ‘아로마티카’와 협업해 샴푸, 수딩젤, 여성 청결제를 합친 ‘베스트 콜렉션 상품’을 46% 할인한 23,300원에 구성했다. 이 외에도 ‘버츠비 립밥 컬렉션(비즈왁스+자몽+스트로베리)’을 9,990원에, ‘피카소 아이미 속눈썹 연장 툴킷’을 54% 할인한 25,560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일별 3개씩 ‘오늘의 쓱픽(SSG PICK)’ 브랜드를 선정해 페이백 이벤트도 연다.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뷰티’, ‘키엘’, ‘로레알파리’, ‘조말론’ 등을 대표 브랜드로 선정해 해당 상품 구매시 최대 2만 4천원까지 페이백 받을 수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시 SSG머니 2천원, 20만원 이상 구매시 SSG머니 4천원을 돌려준다.

추가로 매일 오전 0시 선착순 3만명에게 최대 5천원 할인쿠폰팩 2종을 발급하며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이마트몰(쓱배송/새벽배송 제외), 시코르몰 뷰티 카테고리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1만원 이상 구매시 1천원, 5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 할인된다.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무스너클’, ‘이로’, ‘노스페이스’, ‘라코스테’, ‘슈콤마보니’ 등을 대표 브랜드로 정하고 최대 85% 할인 판매한다. 추가 10% 할인쿠폰을 발급하며 신한카드로 결제시 일 최대 10만원까지 10% 청구할인이 가능하다.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는 ‘엠포리오 아르마니’ 언더웨어를 최대 65%, ‘디자인 유나이티드’ 겨울 아우터를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갭’은 균일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SSG닷컴 관계자는 “한 달 앞서 선보인 ‘쓱더블랙’ 프로모션과 ‘대한민국 쓱데이’ 열기를 이어 ‘블프급’ 혜택을 선보이는 할인 행사를 지속하고자 한다”며 “따뜻한 겨울을 위한 가성비 높은 패션 상품과 단독으로 준비한 뷰티 아이템으로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