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닥스, 코인 투자대회 개최

프리미엄 디지털 자산 거래소 코어닥스가 코인 투자대회인 2020 리그 오브 코어닥스(2020 League of COREDAX)를 오는 11월 23일부터 12월 10일까지 약 3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참여방법은 별도의 신청 없이 이벤트 시작 전(11월 23일 17:00시)까지 초기잔고가 100만원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자동으로 대회에 참여 된다. 대회 기간 동안 1일 2회 이상 거래를 유지해 가장 높은 투자 수익률 TOP 6안에 들면 아이폰12, 애플워치SE, 플레이스테이션4, 닌텐도 스위치, 에어팟, 갤럭시 버즈 등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임요송 코어닥스 대표는 “코어닥스는 지난 9월 그랜드 리뉴얼 이후로 끊임없이 성장해 나가고 있다”며 “이번 코인 투자대회는 코어닥스가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도와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진행하는 이벤트”라고 밝혔다. 

한편, 코어닥스는 특금법(특정 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맞춰 지난 10일에는 옥타솔루션과 자금세탁방지(AML) 및 이상금융거래탐지(FDS) 솔루션 도입을 위한 통합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체제(ISMS-P)를 꾸준히 준비하여 오는 12월에는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의 심사를 앞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