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로그‧디지털 문구플랫폼 스타트업 누트컴퍼니(대표 신동환)는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대학생, 연구원, 태블릿 이용자 등 누트와 굿누트의 주사용자층에게 상품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개선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PC와 모바일 버전 홈페이지 모두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디지털 문구 상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별 상품을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버튼을 메인 페이지에 배치하였으며, 추가적으로 다운로드 가이드 버튼을 메인 페이지에 배치하여 구매한 컨텐츠를 쉽고 빠르게 태블릿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Original NOUTE’ 메뉴를 통해 누트가 보유한 종이 노트 제품군들을 편리하게 둘러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깔끔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메뉴로 홈페이지 UI/UX의 전반적인 향상을 도모했다. 아울러 굿누트 작가 입점 버튼을 관련 페이지 곳곳에서 쉽게 클릭할 수 있도록 활성화하여, 누구나 쉽게 굿누트 플랫폼에 입점하여 자신의 컨텐츠를 판매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11월 30일까지 누트와 굿누트 상품을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트 앱에서 접속한 전체 회원에게 모든 주문에 사용할 수 있는 10%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누트컴퍼니 공식 홈페이지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누트컴퍼니 신동환 대표는 "그간 수집해 온 누트, 굿누트 고객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더 나은 고객 편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게 됐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누트와 굿누트의 정체성을 보다 명확하게 표현하여, 일관된 브랜드 경험(BX)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한편, 누트컴퍼니는 기능성 노트를 선보이는 종이노트 브랜드 '누트'와 페이퍼리스 라이프를 위한 디지털 문방구 '굿누트'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기존의 문구 산업에 부족함을 느낀 대학생들이 직접 브랜드를 런칭하고 사업화를 진행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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