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파트너스, 새로운 이용자 혜택 더한 ‘밀크팩 시즌4’ 연다

시즌이 거듭될수록 참여인원과 참여수량이 증가하는 등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밀크팩이 새로운 혜택과 함께 시즌4로 찾아온다.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를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대표 조정민)는 밀크 코인은 물론, 최근 선보인 프리미엄 멤버십 토큰 ‘맵(MAP)’을 참여 보상으로 제공하는 ‘밀크팩’ 시즌4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밀크팩 시즌4는 19일 0시(자정)부터 시작돼 일주일 단위로 내년 1월 13일(수)까지 총 8회 동안 진행된다. 참여와 보상이 주 단위로 단기간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혜택을 바로 체감할 수 있다. 매주 목요일 자정부터 23시 59분까지 만 하루 동안 회차별 참여가 가능하며, 회차별 종료 시점은 매주 수요일 23시 59분까지이다.

특히 이번 시즌은 기존 밀크 코인 외에도, 밀크 회원에게만 제공하는 특별 혜택인 멤버십 토큰 ‘맵(MAP, MiL.k Activity Privilege)’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맵은 보유량에 따라 향후 공개될 밀크 멤버십 프로그램의 회원 등급 결정과 이에 따른 포인트 교환 수수료 감면, 짜잔마트 구매 혜택, 밀크팩 추가 리워드, 우대 회원 전용 특별 마켓 이용 등의 다양한 우대 혜택을 부여하는 기준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밀크팩 참여 방법은, 밀크 월렛이나 디지털 자산 거래소에 보관하고 있는 밀크 코인을 밀크 앱 상단에서 확인 가능한 ‘밀크팩’에 옮겨 두기만 하면 된다. 또는 야놀자의 ‘야놀자 코인’이나 신세계인터넷면세점의 인터넷 전용 마일리지 ‘갓포인트’를 밀크 코인으로 전환하여 참여할 수도 있다.

참여자는 밀크팩에서 밀크 코인을 한 번도 빼지 않고 최초 약정 물량을 유지한 ‘홀딩’ 이용자와 일부 또는 전량을 빼고 동일 회차 내 다시 밀크팩에 넣은 ‘리턴’ 이용자로 나뉘며, 이 두 그룹 간의 보상에는 차등이 있다.

밀크팩 참여자들을 위한 공통 보상으로는 매주 3만 개의 밀크 코인으로 제공되고, 맵은 한 번도 빼지 않은 홀딩 이용자에게만 참여 밀크 코인 수량 1개 당 0.006개의 맵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참여 보상으로 제공되는 밀크 코인과 맵은 회차 종료 후 7일 이내에 본인 소유의 밀크 월렛으로 지급되며, 밀크팩에 보관한 초기 ‘참여 수량’은 동일 시즌에 한해 밀크팩에 그대로 유지되어 별도의 과정없이 자동으로 다음 회차 참여가 가능하다.

밀크파트너스 조정민 대표는 “밀크팩에 보내주신 이용자분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시즌4까지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밀크는 고객들과 함께 성장하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서비스 다각화는 물론 파트너사 확대에도 적극 노력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정해진 기간 내에 자유롭게 참여 및 해지가 가능한 새로운 개념의 스테이킹형 리워드 프로그램 ‘밀크팩’은 밀크 코인(MLK)을 보유하고 있는 이용자에게 더 나은 보상을 제공하고자 지난 7월 첫 선을 보였다. 보관 기간 동안 원하는 시점에 넣었다 뺄 수 있는 선택 권한이 참여자에게 주어져 시장 상황과 개개인의 편의에 따른 유연한 관리가 가능하다. 시즌1 대비 시즌2 참여인원은 113%, 참여수량은 62% 증가했으며, 시즌3도 시즌2 대비 참여인원과 수량이 각각 25%, 32% 증가하는 등 이용자들의 큰 호응과 함께 성황리에 종료됐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