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공지] [거래지원종료] 아이오티체인(ITC) 거래지원 종료

안녕하세요.
No.1 가상자산 플랫폼, 빗썸입니다.
  
빗썸은 투자자 보호를 위한 상장 정책의 일환으로 상장된 가상자산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감독을 시행해 오고 있습니다.
[가상자산 투자유의종목 지정 정책]에 따라 아래와 같이 거래지원 종료를 공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거래지원 종료 종목 및 사유
ㆍ아이오티체인(ITC)
투자유의종목 지정 사유에 대한 재단의 소명이 불충분하여 거래지원 종료를 결정합니다.

■ 거래지원 종료 일정
ㆍ거래(매수/매도) 종료 일시 : 2020. 12. 07 (월) 15시 예정
ㆍ출금지원 종료 일시 : 2021. 01. 04 (월) 15시 예정

※ 본 일정은 내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거래지원 종료가 결정된 가상자산은 향후 거래서비스 이용 및 기술지원이 어려울 수 있으니, 아래 유의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ㆍ거래지원 종료 가상자산의 빗썸캐시 결제 및 SMS 송금 서비스는 공지일(2020년 11월 20일) 15시 이후부터 지원하지 않습니다.
ㆍ거래지원 종료 시 해당 가상자산의 API 거래지원이 중단되며, 미체결된 모든 주문은 일괄 취소됩니다.
ㆍ출금지원 종료 시점 이전까지 해당 가상자산의 출금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출금지원 종료 시점(2021년 1월 4일 15시 이전)까지 가상자산의 출금이 지원되며 해당 프로젝트의 기술적 지원(메인넷, 에어드랍 등)은 중단됩니다.
※ 거래지원 종료된 가상자산에 대한 자세한 문의(거래 서비스 지원하는 타 거래소, 출금 방법 등)는 해당 가상자산의 재단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오티체인(ITC)재단 홈페이지 바로가기)

빗썸은 상장된 가상자산에 대한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감독 및 외부 전문가, 재단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투자자들이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도록 건전하고 투명한 거래환경 조성에 앞장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