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빗] [안내] 판테온(PTO) 리메이크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믿을 수 있는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빗입니다.

판테온(PTO)재단사는 국내 특금법 및 세법개정안에 대비하여 현재 판테온 프로젝트의 핵심 내용인 배당과 프로젝트 로드맵 진행관련하여 전반적인 부분을 검토하였을때, 배당을 지속하기 어렵다는 판단과 함께 급변하는 블록체인시장 트렌드에 맞지 않는 프로젝트라고 판단하여 판테온(PTO)재단은 완전히 새로운 판테온(PTO) 프로젝트를 선보이기 위해 리메이크가 결정하였습니다.

코인빗은 판테온(PTO)재단과의 업무협약에 따라 배당,거래지원서비스,이벤트 등을 역임하여 판테온(PTO)을 2019년 9월 20일(금) 상장을 통해 거래지원을 하였으며, 거래소(II) 수수료 금액(90%)과 판테온 투자 컨소시엄 매입분 배당을 합하여 일반 배당을 스테이블 코인, 비트코인(BTC),이더리움(ETH)으로  현재까지 총 60회 지급하였으나 재단의 요청에의해 판테온(PTO) 배당은 61주차를 마지막으로 중단됩니다.

*판테온(PTO) 가중치 에어드랍코인은 다음주 빠른 시일 내 상장될예정입니다.

*판테온(PTO) 리메이크 일정 및 관련 상세내용은 추후 코인빗 재단공시사항을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리며, 코인빗 2.0은 회원님들과 같이 만들어 나가는 거래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공지사항에 따른 내용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기간 및 내용이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