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댑터 토큰(ADP), 코스모스(ATOM) 빗썸 상장

블록체인 콘텐츠 플랫폼 어댑터(Adappter)에서 발행한 어댑터 토큰(ADP)과 코스모스(ATOM)가 빗썸에 상장한다. 

빗썸 공지에 따르면 입금 주소는 11월 26일 오후 12시(한국시간)에 오픈되며, 어댑터 토큰(ADP) 신규 상장을 기념해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6일부터 27일까지 총 2일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라운드 별 ADP 거래금액 및 기여도에 따라 총 12,000,000 ADP를 차등 지급받는다.

추가로 이벤트 기간 내 ADP 누적 거래금액 상위 1~100등 대상으로 총 9,300,000 ADP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 블록체인 공식 파트너인 어댑터(Adappter)는 블록체인 통합 콘텐츠 플랫폼으로, 빠른 업계 뉴스, 각종 프로젝트 소식을 제공하며 투자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토큰 보상 시스템을 바탕으로 실시간 라이브 퀴즈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으로 올바른 투자문화를 조성하고 있다. 

신경태 어댑터 공동대표는 “현재 글로벌 시장 진출을 준비 중으로 인도네시아의 CKSB, 말레이시아의 FEMSB, 대만의 Fusion$360 등 마케팅 제휴를 통해 동남아시아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실시간 코인 호재를 알려주는 ‘호재기’에서 ‘어댑터’로 리뉴얼되며 서비스를 확대한 어댑터는 매 시즌 사용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뉴스/잡지 카테고리 부분 국내 최고 매출 1위 달성 한 바 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