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코스메틱 전문기업 어거스텐, 27일부터 ‘시크릿810 보난자 골드 앰플’ 크라우드펀딩 진행

디지털 코스메틱 전문기업 ‘㈜어거스트텐(대표 최도연)’이 오늘부터 자사 제품 ‘시크릿810 보난자 골드 앰플(이하 시크릿 앰플)’ 펀딩을 런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펀딩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크라우디(www.ycrowdy.com)’에서 진행된다. 

어거스트텐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설립하고 창업진흥원·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운영하는 판교 창업존의 입주기업이다. 판교 창업존의 제품고도화 집중지원, 크라우드 펀딩 연계 프로그램, 바이럴마케팅 프로그램 등을 통해 적극적인 제품개발 및 판로개척을 진행 중이다. 

올해 8월에 출시된 시크릿 앰플은 일명 ‘아나운서 앰플’로 불리며 지난 10월 네이버쇼핑 라이브에서 완판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시크릿 앰플은 주름개선, 미백 및 피부영양에 효과가 있다. 

어거스트텐의 시크릿 앰플은 7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수분 에너지를 공급하고, 특허성분인 ‘AQUAXYL(특허번호 8,288,353 B2)’, ‘Natural Protector(특허번호 제10-0910747호)’ 및 편백잎, 콩발효, 울금뿌리 등의 천연물질에서 추출한 ‘Amino Acid Complex(특허번호 제10-0490212호)’를 함유하고 있어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시크릿 앰플에는 피부 정화작용에 탁월한 순도 99.99%의 순금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이온작용에 의한 피부활성화를 돕는다. 앰플에는 해조류에서 추출한 비타민C의 6,000배인 아스타잔틴(Astaxanthin)도 함유되어 있어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항산화 효과와 노화예방에 탁월하다. 

이번 크라우드 펀딩에 참여하는 고객들이 고품질의 앰플을 경험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리워드를 제공, 제품의 브랜드와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로 삼겠다는 것이 어거스텐의 설명이다. 

어거스트텐 최도연 대표는 “시크릿 앰플은 3가지의 특허성분과 히알루론산, 천연유래 추출물 및 순금을 넣어 제품의 기능성 및 품질을 극대화 하였다.”며 “타사 제품 대비 경쟁력 있는 품질과 가격으로 K-Beauty의 우수성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