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Ex , 유저 대상 로얄티 리워드 프로그램 진행

세계 최고의 디지털 자산 현물 및 파생상품 거래소 OKEx(www.okex.com)는 수백만달러의 리워드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고객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OKEX는 선물 거래 총 수입의 20%를 매주 고객에게 분배하는 해피 프라이데이(Happy Friday)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2월 4일 부터 시작하며 리워드는 비트코인으로 지급됩니다.

1.리워드 지급
2020년 10월 16일 부터 11월 26일 사이에 입금, 자산 보유 또는 거래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7주간 분기 및 무기한 선물 거래 수수료에서 발생한 총 수입의 20%를 자산 보유 및 거래 조건에 따라 고객분들게 리워드로 지급합니다. OKB 홀더의 경우, OKB 가치(USDT 환산)에 따라 2배로 계산됩니다.

2.매주 진행되는 해피 프라이데이 이벤트
OKEx는 12월 4일부터 매주 금요일 선물 거래 총 수입의 20%를 고객분들께 비트코인으로 지급합니다. 신규 및 기존 고객 모두 자격이 있으며, 총 보유자산과 거래량에 따라 리워드를 받게 됩니다. OKB 홀더의 경우 두배를 받을 수 있습니다. 총 유효 자산을 계산할때 OKB의 가치는 2배로 계산됩니다.

3.Fee refunds
11월 23일 16시(UTC) 이전에 자산이 10,000 USDT를 초과한 고객은 자산 규모에 따라 최소 100 USDT에서 최대 1,000 USDT의 수수료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수료 할인은 해피 프라이데이 이벤트의 계산 프로세스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OKEx 소개

세계 최고의 디지털 자산 현물 및 파생상품 거래소인 OKEx는 트레이더, 채굴자, 기관 투자자에게 디지털 자산 관리와 투자 기회 및 리스크 헤지를 할 수 있는 시장을 제공합니다. 주요 디지털 자산의 분기, 무기한 선물 및 옵션 등의 파생상품과 현물 거래를 제공해 투자자들의 이익을 극대화하고 위험 완화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