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Ex 거래소(CEO 제이하오)가 리워드 프로그램을 30일 발표했다.

OKEx는 지난 5주간의 출금정지를 해제하고 26일(현지시간) 오전 8시부터 인출 서비스를 재개했다. OKEx에서 발표한 리워드 프로그램은 5주간의 출금정지를 기다려 준 유저에 대한 보상으로 풀이된다.

OKEx는 보도자료를 통해 "고객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OKEX는 선물 거래 총 수입의 20%를 매주 고객에게 분배하는 해피 프라이데이(Happy Fri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4일 부터 시작하며 리워드는 비트코인으로 지급된다"고 밝혔다.

공지에 따르면 거래소는 3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리워드 지급, 매주 진행되는 해피 프라이데이 이벤트, 수수료 보상 등이다. 

OKEx 제이 하오 CEO는 인출 정지 해제와 관련하여 "우리는이 어려운시기에 우리를 믿고 변함없는 지원을 해주신 모든 고객들에게 매우 감사하고 있다"며 "사용자 자산의 안전은 항상 최우선 과제였다. 현재 우리는 향후 중단이 발생하지 않도록 내부 보안 관리를 개선하고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래는 OKEx 프로그램 내용임(영한 번역 제공)

리워드 지급 : 2020년 10월 16일 부터 11월 26일 사이에 입금, 자산 보유 또는 거래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7주간 분기 및 무기한 선물 거래 수수료에서 발생한 총 수입의 20%를 자산 보유 및 거래 조건에 따라 고객분들게 리워드로 지급합니다. OKB 홀더의 경우, OKB 가치(USDT 환산)에 따라 2배로 계산됩니다.

매주 진행되는 해피 프라이데이 이벤트 : OKEx는 12월 4일부터 매주 금요일 선물 거래 총 수입의 20%를 고객분들께 비트코인으로 지급합니다. 신규 및 기존 고객 모두 자격이 있으며, 총 보유자산과 거래량에 따라 리워드를 받게 됩니다. OKB 홀더의 경우 두배를 받을 수 있습니다. 총 유효 자산을 계산할때 OKB의 가치는 2배로 계산됩니다.

Fee refunds : 11월 23일 16시(UTC) 이전에 자산이 10,000 USDT를 초과한 고객은 자산 규모에 따라 최소 100 USDT에서 최대 1,000 USDT의 수수료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수료 할인은 해피 프라이데이 이벤트의 계산 프로세스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