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뱅크, 마케팅 플랫폼 앤피디와 MOU 체결 및 투자 

-모바일지로 및 결제시스템 사업에 관한 사업협력 및 전략적 투자계약 체결 

인포뱅크㈜ (대표 박태형)와 온라인 구독상품 마케팅 플랫폼 ㈜앤피디 (대표 김기창 )가 15일 전략적 제휴 관계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모바일지로 및 결제시스템 사업에 관한 사업협력 및 전략적 투자계약으로 인포뱅크는 자금 투자 뿐만 아니라  PG사업 노하우와 금융/결제서비스 관련 고객 네트워크 연결을 지원하게 된다. 또한 양사는 향후 상호 협력을 통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앤피디는 온라인 구독상품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체 독창적인 데이터마이닝 기술 기반 CRM 툴을 활용하여 신규 구독자 유치 및 관리를 수행하고 있다. 국내 최고 수준의 비대면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플랫폼과 전국 수 백 개 독자관리센터 경영대행을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앤피디의 특화된 마케팅 기법은 미디어그룹 및 기업들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요금 결제 방식을 모바일 비대면 결제서비스로 유도함으로써 미납 비율을 현저히 낮추는 데 탁월함을 나타내는 것이 특징이다.

인포뱅크 iAccel 홍종철 대표는 “앤피디는 자체 독창적 기술 마케팅 플랫폼을 활용하여 이미 안정적인 매출을 실현하는 기업으로, 이번 결제대행 서비스 사업협력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인포뱅크가 자체 개발한 결제서비스 독자솔루션으로 PG사업을 운영했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앤피디의 모바일지로 및 결제시스템 사업에 시너지를 강화시킬 예정이며, 향후 사업의 발전 및 확장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이번에 전략적 투자를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