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블록체인 시스템과 어플리케이션 플랫폼

헌팅턴 비치, 캘리포니아 주, 2020년 12월 23일-보이스 라이프(Voice Life)와 버지 코인(Verge Currency)은 보이스 라이프의 원거리 무선 충전 시스템(Far Field Wireless Power Charging System, FFWCS)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올인원 결제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각사의 전문화된 기술을 결합하는 전략적 제휴를 발표했다. 

보이스 라이프와 버지 대표단은 2021년 1월 11일, 세계에서 가장 큰 기술 박람회인 국제 전자제품 박람회(CES)에서 그들의 어플리케이션과 시스템을 자랑스럽게 공개할 예정이다. 

보이스 라이프의 창립자이자 회장/CEO인 로버트 스미스(Robert Smith)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블록체인 기술의 궁극의 단계"는 단순히 금융 결제 개선을 넘어 그것의 유용성까지 확장할 실시간 어플리케이션이 되는 것입니다. 저희는 이런 어플리케이션을 버지와 함께 개발할 것입니다.

버지 커런시(Verge Currency)의 시니어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저스틴 벤데타(Justin Vendetta)가 말했다: 버지 비전의 핵심요소에 한 발짝 더 가까워 질 수 있도록 사용자들을  진화시킬 수 있는 것은 올인원 결제 시스템을 이용한 혁신적인 방법으로 암호화폐와 지역화폐 사이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시스템입니다. 

보이스 라이프와의 전략적 제휴는 암호화폐와 지역화폐의 간극을 메우며 올인원 결제 시스템이 지대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따라서, 저희는 이 특별하고도 귀중한 기회를 통해 협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보이스 라이프 사는 2015년 3월 12일에 설립된 기술 회사로 휴대용 기기의 고속 무선 충전 솔루션의 개발, 통합, 적용 사업에 주력한다. 원거리 무선 충전을 위해 고안된 테라헤르츠 기반 확장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획기적인 첨단기술의 개발자가, 스마트폰과 다른 전자제품이나 기기의 충전 능력, 사용성 유지, 가능성을 높이는 신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버지 코인(XVG) 버지페이 사용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만들어진 분권형 디지털 화폐로; 비트코인 기반으로 개발됐다, 버지는 편의성과 스피드, 지역공동체 소유권을 추구한다. 5년 동안 버지코인은 국경없이 전세계적으로 통용되는 통화로 성장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