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대표이사 김형)은 건설업계 최초 정기발행 유튜브 영상매거진 ‘푸르지오 라이프’가 지난 12월 24일 ‘실버 버튼’을 수령했다고 밝혔다. 

‘푸르지오 라이프’는 지난 11월 26일 구독자수 10만명을 돌파해 현재 10만 7천여명을 기록 중이다. 

‘푸르지오 라이프’는 대우건설에서 직접 운영하는 브랜딩 채널로서, 건설·부동산 관련 소식뿐 아니라 요리, 인테리어, 문화, 세무, 법률 등 일반 고객들이 궁금해 할만한 정보들을 다양한 형태로 제공하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푸르지오 라이프’ 유튜브 채널은 ‘푸르지오’의 브랜드 철학인 ‘Natural Nobility’를 영상을 통해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공간”이라며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으로 실버버튼을 받은 만큼 향후 더욱 알찬 콘텐츠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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